자료 제공 : T1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오늘 건강전문기업 이롬과 제휴한 콜라보 제품인 ‘티원코어밀(T1 Core Me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원코어밀은 T1 선수들을 비롯한 프로게이머나 게임을 좋아하는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 취향, 입맛, 기호 등을 고려하여 간편하면서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는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의 원료 배합부터 내용물, 패키지 등 세심한 부분까지 T1과 협업하여 공동 기획되었다.

이롬의 황의현 부사장은 “전 세계의 프로게이머와 게임을 즐기는 팬들이 건강을 유지하며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제품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력을 다해 티원코어밀을 개발했다”며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e스포츠 식품 시장을 티원코어밀이 첫 주자로 개척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T1 CEO 조 마쉬는, “e스포츠와 식품이라는 이종산업간의 결합을 통해 티원코어밀이라는 새로운 콜라보 제품이 탄생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구단이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새로운 고객 경험과 가치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원코어밀은 이롬몰과 티원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원코어밀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T1 선수들의 포토 카드도 랜덤으로 제공한다. 포토 카드는 시즌 초기 확정 로스터였던 △칸나 △커즈 △페이커 △테디 △케리아 선수 미공개 컷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뒷면에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티원코어밀에 대한 선수들의 한마디도 기입되어 있다. 또한 이롬 인스타그램 계정과 T1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품 구매 후 포토 카드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T1선수단과의 1:1 팬미팅을 비롯하여 페이커 친필 사인이 들어간 T1 한정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원코어밀 론칭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