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관련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의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친구 초대 시, 추가로 빛나는 '무기 강화석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룬 프리셋'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룬 페이지를 유연하게 변경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더 원활하게 게임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챕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4챕터 '알브하임'과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부 메인 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과 대미지 등이 하향됐고, 3챕터 '니다벨리르'와 5챕터 '무스펠하임'의 파티 던전 난이도를 낮췄다. 이외에도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반 몬스터가 주는 대미지도 하향시켜 해당 구간에 정체되어 있던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필드 보스를 이용자가 직접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도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획득한 '공허 소환체 부위'를 각종 등급의 '공허 소환체 결정'과 교환한 후 각 대륙별 거점 지배자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봉인석 강화 지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오픈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위그드람', '연마석' 등 다양한 보상들을 지급한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