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3.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29일까지 무료 캐릭터 10회 연차를 최대 170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9월 21일까지 3성 캐릭터의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킨다.

9월 30일까지 일일 미션으로 획득 가능한 스태미나를 2배로 늘려주는 '미션 스태미나 2배 캠페인'과 선택한 캐릭터의 레이스 등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지급하는 '랜드솔배 달리기'가 진행되며, 14일부터는 '3.5주년 노멀 퀘스트 드롭량 4배 캠페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9월 17일까지 제공되는 '3.5주년 기념 스페셜 선물'을 통해,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에게 '쥬얼, 여신의 보석'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중열에서 수호의 찬가를 바치는 여름 바다의 가희 '치카(여름)'도 등장한다. 전투가 시작할 때 아군의 마법 방어를 대폭 강화하고 흡수 배리어와 HP 회복 스킬로 어떠한 맹공이 쏟아져도 아군을 지킨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서머 오션 심포니'는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물리 및 마법 흡수 배리어를 전개한다.

이와 함께 9월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스토리 제2부 9장에 5화부터 6화까지 추가하고 레벨 상한도 기존 205레벨에서 208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49 '[에스터 황야・복부]', 'RANK 22'용 무기 9종 및 '하츠네(여름)', '미사토(여름)', '쥰(여름)'의 전용 장비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사이트 스토리에 '[리틀 브레이브 할로윈 나이트!]'가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1일까지 신규 여름 캐릭터 '치카(여름)'의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고 30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500 쥬얼'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