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7월 28일(목)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각성 스킬’과 ‘각성 미션’이 추가되는 R2naissance Part6: Warfare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R2 일반 및 특화 서버의 데모자르 섬에서의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8일(목) 업데이트 후부터 8월 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약 1주일간 데모자르 섬 ‘캠프 점령전 점령 이벤트’가 진행된다. 점령 횟수에 따라 ‘제련된 무기/방어구/악세서리 상자’ 등의 아이템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이어서 7월 31일(일)에는 ‘데인케 공성 점령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길드원 전체에게 ‘카오스 포인트 충전 카드’, ‘행운의 매터리얼’, ‘경험치 증폭의 룬’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7월 30일(토)부터 8월 13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23시부터 24시에는 데모자르의 섬 ‘이동 거점 쟁탈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모자르의 섬 이동 거점 점령을 성공한 세력의 길드원에게 ‘데모자르 포인트’가 부여될 뿐 아니라 동일 세력이 연속으로 이동 거점을 점령했을 시 해당 포인트가 누적 지급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기념 혜택으로 8월 4일(목)까지 1주일간 경험치 2배 기간인 'R2Day'에 이어 아가레스 저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와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에 ‘+4’가 더해지고, 영혼석 획득 수는 ‘+14’, 데모자르의 섬 DP 포인트 획득량은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아가레스 저택은 85Lv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 새로 추가된 콘텐츠인 각성 미션 퀘스트 완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1일(목)까지 2주간 각성 미션 퀘스트 완료 수가 2개 이상인 계정에게 아이템 ‘각성 스킬 조각(레어)’ 20개를 증정한다.

이어서 웹젠은 8월 4일(목)까지 1주일간 프리미엄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타입'은 ‘황금보물상자’ 1개와 100,000실버로, '오리지널 타입'은 ‘보물상자’ 3개 및 100,000실버로 NPC 교환을 통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6: Warfare'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