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레벨 점핑, 그리고 기본 장비까지 모두 지급하는 '익스프레스 점핑 타임' 이벤트가 10월 13일(수)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복귀 모든 유저들에게 혜택이 적용되는데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아르보레아 특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상자는 창고 보관 불가에 사용한 캐릭터로 귀속되며, 70레벨 점핑을 가능하게 해주는 벨릭의 부름 1개와 [이벤트] 의뢰서 - 훈련과 숙달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에서 벨릭의 부름은 사용 시 이벤트 전용 특수 공간으로 이동해 '벨릭의 의지' NPC의 간단한 퀘스트 과정을 거친 후 70레벨 점핑 및 초기 안착에 도움이 되는 장비를 모두 지원받을 수 있는데, 비검사 클래스와 과거 사용 이력이 있는 캐릭터라면 이용이 불가능하다.




다음으로 [이벤트] 전용 의뢰서는 장비레벨 501 이상을 요구하는데, 앞서 벨릭의 부름을 통해 기본 장비를 마련했다면 조건을 쉽게 충족할 수 있다.

전용 의뢰서를 통해 총 29단계의 퀘스트를 진행하면 완료 시마다 스킬교본: 레드 드래곤 소환, AWAKE 토큰 2390개, 마흐트난 무기/갑옷/장갑/신발 상자, 파트너 등록증, 전설 파트너 교환권, 유니크: 특수기동대 의복, 각종 강화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9월 26일 23시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 전용 던전 '비밀 훈련소'를 활용하면 1일 1회,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추가로 대량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상위 콘텐츠 접근에 필요한 장비 수준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참고로 비밀 훈련소는 이르카에 위치한 NPC '교관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5 단계까지의 난이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9월 26일(일) 23시 59분까지 추석맞이 던전 부스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불멸의 켈사이크 은폐지를 포함한 성장구간 파티 던전까지 드랍 확률이 1.5배 증가한다.

또한 던전 지령서 완료 시 AWAKE 토큰의 지급량도 2배 증가하며, 65레벨 이상 던전의 모험의 주화 소모량도 30%나 감소하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