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7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ANiMA, 트오세팩토리,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오르샤, 트망메리호, 고양이젤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튼튼/패션/트망메리호 길드가 상위권을,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바이보라/카오스, 패션/튼튼 길드가 상위권에 들어섰다. 주보레는 아처 계열 레압쿼 트리가 346억으로 가장 높은 딜량을 뽑았다. 클레릭 계열은 딜량 200억 겨우 뽑았고, 스카우트 계열은 어쌔신-아르디티-셰리프 트리가 1등을 했다.


7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바이보라 서버는 사이좋게 1개씩 거점을 차지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길드가 1개씩 가져갔는데, 카오스 길드는 여전히 적립요율을 7%로 책정했는데 재미와 컨셉을 가져가려는 모습이다. 챌린저스는 ANiMA, 트오세팩토리,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챔스, 챌린저스 모두 영향력을 행사하는 중이다. 챔스는 튼튼 길드가 2개 패션 길드가 1개이며, 챌린저스는 트망메리호, 튼튼, 고양이젤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ANiMA/티타임, 튼튼/패션/트망메리호/고양이젤리 순서대로 순위가 이어졌다. 튼튼 길드가 보루타는 4분만에 잡으며 가장 빠른 모습을 보여줬다.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바이보라/카오스, 패션/튼튼 순서로 순위가 기록됐으며 비나리와 바이보라 길드는 같은 3분대지만 1초 차이로 비나리 길드가 1위를 기록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79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아처 계열 레압쿼 트리가 346억으로 가장 높은 딜량을 보여줬다. 위저드 계열이 그 뒤를 이어갔으며 소드맨 계열, 스카우트 계열, 클레릭 계열 순으로 순위가 마무리됐다.

이번 주보레에서 소드맨 계열은 매하도, 바펜마가 상위권에 올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매하도 트리가 상위권이지만, 바이보라 서버는 1, 3위만 매하도고 바펜마가 2위다. 위저드 계열 바이보라 서버는 페섀보 트리가 1, 2위고 소네페 트리가 3위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소네페 트리가 1, 2위고 워섀보 트리가 3위로 마무리됐다.

아처 계열은 두 서버 변함없이 레압쿼 트리가 차지했다. 클레릭 계열은 크인지로가 크크플인데, 바이보라 서버는 크인이 1, 3위고 크크플이 2위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크인질만 1위고 크크플이 2, 3위를 기록했다. 스카우트 계열은 다양한 트리가 나왔는데, 바이보라 서버는 어로클, 어알셰, 커불셰 트리가 상위권이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어알셰만 1위, 어로클 트리가 2, 3위를 기록했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80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자우라, 식물형/신성/판금

이번 주간 보스는 자우라다. 식물형, 신성, 판금 속성을 부여 받았고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전투를 진행한다. 과충전, 낙뢰, 대운석 낙하, 스타폴, 치명타 특화 패턴이 적용되니 위에서 뭔가 떨어지는 것들만 조심히 피하면서 자우라를 상대하자.

1등에겐 골드 트로피 마군주 자우라, 자우라 코스튬, 자우라 헬멧 코스튬, 칭호 Iron Lord를 지급한다. 2~5위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자우라, 자우라 코스튬, 자우라 헬멧 코스튬을 지급하며 6위부터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자우라만 지급한다.


▲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