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9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연휴에도 많은 길드들이 콜로니전에 참여했는데, 그 결과 서버마다 총 3개의 길드가 거점을 하나 둘씩 차지하게 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카오스. 아우슈리네는 튼튼,패션,고양이젤리 3개 뿐이다. 주보레 결과는 위저드 계열 소네페 트리가 326억 딜량으로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으며, 소드맨 계열 하핰매 트리가 325억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주보레는 나크티스다. 곤충형, 얼음에 유체 형이며 마당 고원에서 전투를 진행한다. 아이스월과 죽움의 룬을 신경써야되며 대미지 증가 버프가 부여되는 인내의 룬을 밟으면서 순간적인 딜을 넣으면 조금이나마 점수를 올릴 것으로 보인다.


9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67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카오스 3개의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비나리 길드는 게나르 평원, 스벤티마스 유형지, 살비야스 숲을 가져갔고 바이보라 길드는 수로교 지역, 아렐르노 남작령을 차지, 카오스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를 점령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도 튼튼, 패션, 고양이젤리까지 3개 길드가 거점을 차지한 모습이다. 패션 길드는 수로교 지역, 아렐르노 남작령, 살비야스 숲까지 3개를, 튼튼 길드는 게나르 평원, 스벤티마스 유형지까지 총 2개, 고양이젤리는 누오로딘 폭포 1개를 가져갔다.

보루타 봉쇄전은 비나리/바이보라/티타임, 패션/튼튼/트망메리호 순서대로 클리어 순위가 공개됐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 패션/트망메리호가 클리어했으며 바이보라 길드가 2분 57초로 가장 빠른 속도로 클리어한 점이 눈에 띈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8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 계열은 바펜마/바펜마/핲펜레 트리가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아우슈리네 서버는 하핰매/도하매/하핰매 트리가 상위권에 올랐다. 위저드 계열은 페섀보/워섀보/소네페, 소네페/파보도/사음룬으로 다양한 트리가 보여졌으며 아처 계열은 두 서버 모두 레압쿼뿐이다.

클레릭 계열은 크크플/크크플/크인몽, 크크플/크인질/크크플이 상위권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링셰불/커셰불/어알클, 어로클/링셰불/링셰불이 상위권에 올랐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8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나크티스, 곤충형/얼음/유체

이번 주간 보스는 나크티스다. 곤충형에 얼음 속성, 유체 방어이며 마당 고원에서 전투를 펼친다. 주간 패턴 정보로는 아이스월, 죽음의 룬, 특공, 인내의 룬, 회피 특화가 적용되니 패턴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상황에 맞게 전투를 펼치면 된다.

1등은 마군주 나크티스 골드 트로피와 나크티스 코스튬, Night Punisher 칭호를 받는다. 이후 5등까지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나크티스와 나크티스 코스튬을 받고, 10위까지는 브론즈 마군주 트로피 나크티스를 받을 수 있다.


▲ 주간 보스 패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