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0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와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길드와 바이보라 길드의 줄다리기 싸움 구도다. 지난주에는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을 다수 차지했지만, 이번엔 비나리 길드가 다수의 거점을 확보하며 엎치락뒤치락 중이다.

주보레 상위권에 루차도르가 등장했다. 하플라이트와 낙무아이를 활용한 트리가 소드맨 계열 TOP3에 포함되어 나름 쓸만한 트리로 평가받는 듯하다. 클레릭 계열 '도련' 유저는 크크플 트리를 활용해 611억 딜량을 달성, 엄청난 딜량을 선보였다.


10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70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매번 구도가 바뀌는 모습이다. 이번에는 비나리 길드가 게나르, 수로교, 살비야스 3개 거점을 가져갔으며 바이보라 길드는 아렐르노 1개만 차지했다. 카오스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를, 티타임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가져갔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길드가 게나르, 아렐르노, 살비야스, 스벤티마스까지 총 4개의 거점을 차지하며 지난 주와 똑같이 거점 4개를 유지했다. 트망메리호 길드는 수로교 지역을, 그건내과자야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카오스, 패션/고양이젤리/트망메리호 순서대로 순위가 기록됐으며 패션 길드가 3분 27초로 가장 빠르게 클리어했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패션/트망메리호 순서대로 순위가 공개됐으며 바이보라 길드가 2분 29초로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줬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90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 계열은 바펜마/바펜마/핲드레 트리가 상위권이다. 위저드 계열은 사음룬/소네페/사음룬 트리로 확인됐으며 아처 계열은 레압쿼다. 클레릭 계열은 크크플 트리만 확인됐으며 스카우트 계열 상위권 유저들은 어알클/링셰불/아셰불 트리를 사용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핲루낙/핲로무/도하매 트리이다. 루차도르와 낙무아이를 섞은 트리가 보였고 하플라이트에서 로델레로와 무르밀로를 섞은 트리도 떠올랐다. 위저드 계열은 소네페/사음룬소네페, 아처 계열은 레압쿼/레무쿼/레압쿼 트리가 Top 3이다. 클레릭 계열은 크크플/크크플/크인질 트리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어로클/커셰불/커셰불이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9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렉시퍼, 악마형/불/없음

이번 91회차는 렉시퍼다. 악마형에 불속성, 방어 타입은 없다. 주간 패턴으로는 과충전, 과부하, 대운석 낙하, 스타폴, 명중 특화가 적용됐다. 과부하를 피하고, 대운석 낙하 장판 밖에서 스타폴을 맞아가며 딜을 하는 게 핵심이다.

1위에게는 골드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 렉시퍼 날개, 칭호 Malicious Delver를 받는다. 5위까지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와 렉시퍼 날개를 받으며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만 보상으로 받는다.


▲ 주간 보스.

▲ 패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