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1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Templar,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고양이젤리, 튼튼, 그건내과자야, 트망메리호 길드가 이번 콜로니전에서 거점 확보에 성공했다.

주보레는 위저드 계열, 소네페 트리가 410억 딜량을 뽑아내며 전 계열 1등을 차지했다. 클레릭과 스카우트 계열이 그 뒤를 이었으며 클레릭과 소드맨, 아처 계열이 그 뒤를 이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와 패션 길드가 2분대를 기록했고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 길드가 가장 빠른 1분대를 기록했다.


11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76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Templar,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다. 비나리는 게나르 평원, 누오로딘 폭포를 챙겼고 바이보라는 수로교 지역과 아렐르노 남작령을 확보했다. Templar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 티타임 길드는 살비야스 숲을 가져간 모습이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고양이젤리, 튼튼, 그건내과자야, 트망메리호 길드까지 총 5개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패션 길드는 게나르와 누오로딘, 고양이젤리 길드는 수로교, 튼튼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 그건내과자야 길드는 스벤티마스, 트망메리호 길드는 살비야스 숲을 확보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Templar/카오스,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트망메리호 길드가 순서대로 순위를 이어갔으며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Templar/카오스, 패션/트망메리호 길드가 클리어에 성공했다. 바이보라 길드의 길티네 레이드 1분대 클리어 기록은 압도적인 모습이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9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 계열은 바펜마 트리가 모두 Top3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하핰매/핲낙레/핲낙레 트리가 상위권인데 두 서버의 상위권들의 성향이 다른 것이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소네페/워섀보/페섀보, 소네페/워섀보/워섀보로 트리 성향이 비슷하다.

아처 계열은 레압쿼 트리가 실망할 수 없는 성능인지 상위권 유저들이 모두 채용, 클레릭 계열은 크인몽/크사무/크크플, 크인몽/크사무/크인질 트리가 상위권이다. 사두는 상위권에 정착했고 물딜레릭은 질럿보다는 몽크가 유용한 것으로 보인다. 스카우트 계열은 어로클/커셰불/커셰불, 커셰불/어로클/링셰불로 비슷한 트리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9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솔콤, 악마형/어둠/천

이번 주간 보스는 솔콤이다. 불 장벽, 브레스, 대운석 낙하, 인내의 룬, 일반 공격 특화 패턴이 적용됐으며, 솔콤은 악마형에 어둠 속성, 천 방어, 마르튀스 저장실에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1위에겐 솔콤 바이저, 솔콤 코스튬, 마군주 솔콤 골드 트로피, 칭호 Insight Commander를 받는다. 2~5위에겐 솔콤 바이저, 솔콤 코스튬, 마군주 솔콤 실버 트로피를, 10위까지는 마군주 솔콤 브론즈 트로피 보상으로 지급한다.


▲ 주간 보스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