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5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길드가 거점을 점령했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패션, 병아리 길드가 거점을 확보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 길드가 Top3이며 길티네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고양이젤리/튼튼/그건내과자야 길드가 상위권 순위를 기록했다. 주보레는 몽크-라마-크루 트리를 선택한 '그레이스필드' 유저가 308억 딜량을 달성하며 다른 유저들보다 많은 딜량을 뽑아냈다.

5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101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카오스 3개 길드만 거점을 점령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게나르, 수로교, 누오로딘, 스벤티마스까지 총 4개의 거점을 가져갔다.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 카오스 길드는 살비야스 숲을 챙겼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패션, 병아리 길드까지 4개의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튼튼 길드는 게나르, 수로교 2개를 차지하고 남은 길드는 거점을 1개씩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Templar/말랑말랑/동물농장,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블링크/고양이젤리/아스테리아 길드 순서대로 순위가 이어졌으며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티타임/Templar/검월, 고양이젤리/튼튼/그건내과자야/패션/병아리/블링크/마신 길드가 빠르게 처치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12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121회차는 몽크-라마-크루 트리를 선택한 '그레이스필드' 유저가 300억대 딜량을 기록하며 전체 1등을 기록했다. 먼저 소드맨 계열은 하플-로델-매화, 하플-도펠-매화, 하플-도펠-매화 / 하플-도펠-매화 트리로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 소서-네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트리가 Top 3다.

아처 계열은 메르겐-감정사-화랑, 메르겐-감정사-화랑, 플레쳐-감정사-화랑 / 플레쳐-감정사-화랑, 플레쳐-감정사-화랑, 메르겐-감정사-화랑이며, 클레릭 계열은 몽크-라마-딥디, 몽크-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 몽크-라마-크루, 몽크-라마-사두, 질럿-크루-사두다. 스카우트 계열은 로그-인챈터-클로운, 슈바-인챈터-쏘마, 슈바-인챈터-쏘마 / 슈바-인챈터-쏘마, 시노비-인챈터-클로운, 슈바-인챈터-쏘마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2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티니 삼형제, 식물형/염/판금

티니 삼형제가 122회차 보스로 선정됐다. 주간 패턴 정보로는 아이스 월, 낙뢰, 특공, 마력의 룬, 치명타 특화가 적용됐으며 식물형, 염속성, 판금 방어 타입이다. 마력의 룬을 제외하고 주간 패턴을 모두 피하면서 딜을 넣어야 된다.


▲ 주간 보스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