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6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콜로니전은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튼튼, 패션, 고양이젤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주간 보스 레이드는 클레릭 계열 '젤리' 유저가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마군주 렉시퍼가 128회차 보스로 선정됐다. 직선으로 이동하는 불 장벽, 캐릭터를 추적하는 세콰이아의 불길, 돌진 몬스터가 생성되는 특공, 명중 감소와치명타 발생 및 공격력이 증가하는 고노의 룬 패턴과 회피 특화가 적용된 상태다. 야수형 무상성에 가죽 방어, 마르튀스 저장실에서 전투가 진행된다.


6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106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3개 길드만 거점을 차지했다. 비나리 길드는 게나르, 스벤티마스를 가져가고 바이보라 길드는 수로교와 아렐르노, 살비야스를 확보했다. 티타임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 1개를 가져간 모습이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고양이젤리 길드만 점령에 성공했으며 튼튼 길드는 게나르 1개, 패션 길드는 수로교, 누오로딘, 스벤티마스를 가져가고 고양이젤리 길드는 아렐르노와 살비야스를 챙겨갔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 패션/그건내과자야/튼튼/블링크/아스테리아 길드가 순위를 기록했으며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티타임, 튼튼/고양이젤리/블링크/그건내과자야/마신 길드 순서대로 빠른 클리어 시간을 기록했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 길티네

12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매화, 하플-도펠-매화 / 하플-루차-매화, 하플-하랜-매화, 하플-루차-매화 트리로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 케라-도사-크로노, 크리오-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맨서로 크리오 트리가 섞인 모습이다.

아처 계열은 아발리스터가 다시 보이는데,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아발-감정사, 레인저-감정사-화랑 /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아발-감정사다. 클레릭 계열은 사두-라마-딥디, 몽크-라마-크루, 질럿-크루-사두 / 사두-라마-카발, 몽크-라마-크루, 사두-질럿-크루로 딥디르비와 카발 트리가 상위권에 보이는 모습이다.

마지막 스카우트 계열은 슈바-쏘마-인챈터, 어쌔신-로그-인챈터, 아르-인챈터-클로운 / 슈바-쏘마-인챈터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2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아시오 메이지, 변이형/땅/판금

마군주 렉시퍼가 128회차 주간 보스에 선정됐다. 야수형, 무상성, 가죽이며 마르튀스 저장실에서 전투가 펼쳐진다. 직선으로 이동하는 불 장벽과 캐릭터를 추적하는 세콰이아, 돌진 몬스터가 등장하는 특공 패턴, 명중 감소와 치명타 발생 및 공격력이 증가하는 고뇌의 룬 특화가 적용됐다. 보스 자체 버프는 회피 2000이 증가하는 회피 특화가 적용됐다.

1위에게는 골드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와 렉시퍼 날개, 칭호 Malicious Delver를 받게 된다. 2~5위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와 렉시퍼 날개를 보상 받고,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렉시퍼를 보상으로 받는다.


▲ 주간 보스 패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