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8월 2주 차 보루타&길티네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가 공개됐다. 콜로니전은 고양이젤리 길드를 제외한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패션 길드는 거점을 1개씩 차지했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블링크 길드가 상위권이며 길티네는 고양이젤리/튼튼/바이보라 길드 순서대로 빠르게 처치했다.

헬가 세르크를 가장 높은 딜량으로 끝낸 클래스는 소드맨. '벙어리장갑' 유저가 265억 딜량을 기록했다. 속성과 방어 타입 때문인지 인기있는 위저드 계열도 200억대 딜량을 뽑지 못했으며 클레릭 계열이 220억 딜량으로 그 뒤를 이었다.

8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1회차)

콜로니전은 여전히 구도가 바뀌는 모습. 비나리, 고양이젤리, 바이보라, 티타임, 패션 5개의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고양이젤리 길드만 2개의 거점을 확보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비나리/고양이젤리/바이보라, 챌린저스 리그는 티타임/패션/고양이젤리 길드가 차지했다.

봉쇄전으로 넘어가자.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블링크/그건내과자야/티타임/튼튼/말랑말랑까지 7개의 길드가 기록을 남겼다. 길티네는 고양이젤리/튼튼/바이보라/패션/카오스/아스테리아/티타임/마신까지 총 8개 길드가 도전해 순위를 이어갔다.


▲ 콜로니전 결과

▲ 봉쇄전 결과


13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133회차는 클레릭 계열을 제외하고 모두 트리가 동일했다.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화랑, 스카우트 계열은 슈바-쏘마-인챈터만 Top3에 해당됐다. 가장 딜량이 높은 유저는 '벙어리장갑', 소드맨 계열이다.

클레릭 계열은 몽크-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몽크-라마-질럿 트리다. 라마가 공통적인 트리이며 질럿이나 사두, 몽크 등 자신의 입맛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주보레에 도전한 모습이다. 특별한 밸런스 패치가 없는 이상 다른 트리가 상위권에 진입할 일은 없어보인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34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워퓰리스, 야수형/불/천

다음 주간 레이드 보스는 마군주 워퓰리스다. 아이스월, 브레스, 모래폭풍, 마력 흡수, 회피 특화 주간 패턴이 적용되었으며 마당 고원에서 전투가 진행된다. 1등에게는 칭호 Frenzy Circus와 골드 트로피 및 워퓰리스 이펙트 코스튬, 5등까지는 실버 트로피와 코스튬을, 그 외 10등까지는 브론즈 트로피를 증정한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