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8월 3주 차 콜로니전과 보루타&길티네 봉쇄전,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 집계가 완료됐다. 콜로니전은 비나리, 바이보라, 고양이젤리, 티타임, 패션 길드까지 5개 길드가 거점을 점령했고 이 중 바이보라 길드가 2개를 차지했다.

보루타는 5개 길드가 참여했고, 바이보라/고양이젤리/튼튼 3개 길드가 상위권을 기록했다. 길티네는 총 8개의 길드가 참여했고 튼튼/비나리/바이보라 길드가 가장 빠르게 처치했다. 주간 보스 레이드는 위저드 계열이 1위를 차지했으며, 대세 트리 케라-도사-크로노맨서로 확인됐다.

8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2회차)

이번 콜로니전은 5개의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바니라, 바이보라, 고양이젤리가 챔피언스 리그를 가져가고 티타임, 패션, 바이보라 길드가 챌린저르 리그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고양이젤리/튼튼/아스테리아/티타임 길드 순서대로 클리어에 성공한 모습이다.

길티네 레이드는 튼튼/비나리/바이보라/블링크/패션/그건내과자야/카오스/마신 길드까지 총 8개 길드가 도전해 클리어에 성공했으며, 튼튼/비나리/바이보라 길드가 가장 빠르게 클리어를 했다.


▲ 콜로니전

▲ 봉쇄전


134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하플-로델-매화, 하플-하랜-루차 트리가 상위권이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맨서만 확인됐으며 다른 계열 중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메르겐 트리만 보였으며 항상 상위권에 머물렀던 화랑이 보이질 않는다. 이제 메르겐이 자리잡은 모습.

클레릭 계열은 사두-크루-라마, 사두-라마-카발, 사두-크루-질럿 트리이며, 1위의 딜량은 위저드 계열 1위랑 큰 차이가 없었다. 스카우트 계열은 변함없이 슈바-쏘마-인챈터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35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루시, 변이형/무상성/없음

이번 보스는 마군주 루시다. 종족은 변이형이며 속성은 무상성, 방어 종류는 없다.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전투가 진행되며 과충전, 죽음의 룬, 공허 폭발, 고노의 룬, 명중 특화 패턴이 적용됐다. 보스의 종족을 제외하고 속성과 방어가 없다보니 어떤 클래스가 딜량을 높게 뽑을지 기대된다.

1위는 골드 트로피 루시와 루시 인형, 칭호 Chasing The Rabbit이 주어지며 2~5위는 실버 트로피 루시와 루시 인형을, 6위~10위에게는 브론즈 트로피 루시 1개를 증정한다.


▲ 주간 보스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