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신규 필드 보스 맹화의 바우바스가 추가됐다. 1채널 마법 결사의 의사당 - 부서진 신수의 뿌리 수정 근처에 등장하며, 등장 시 월드메시지가 출력된다. 맹화의 바우바스는 보스 마법진 보기 기능 제한과 가디스 시안 젬의 대미지 및 디버프 효과에 면역을 가지고 있다.

4~6시간 랜덤 주기로 등장하며, 2시간동안 처치하지 못했을 경우 사라진다. 종족은 악마이며 방어종류는 판금이다. 처치 후 보상으로는 Lv.10 바우바스 가디스 등급 카드와 상급 맹렬의 어깨 보호구 파편, 신비한 화염 불곷 귀걸이 파편, 바우바스 무기 외형 장비와 상급 가디스 아이커(무기/방어구) 파편 중 각각 확률에 따라 드랍된다.

그리고 봉쇄전에도 맹화의 바우바스가 추가됐다. 최대 1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길드 Lv15이상, 길드 이벤트 티겟 3개를 보유하면 된다. 제한 시간 내에 맹화의 바우바스를 처치하지 못하거나, 던전 내부에 생존 캐릭터가 없을경우 실패한다. 이용 시간은 기존 봉쇄전과 동일하다.

이외에도 가디스 레이드: 격동의 핵(변질의 전파자, 팔로우로스) Hard 모드의 난이도가 조정됐다. 데스 카운트가 5~10으로 변경되고 제한 시간도 30분으로 변경됐다.


▲ 신규 보스 바우바스가 봉쇄전에도 추가됐다.

▲ 격동의 핵 Hard 모드 난이도 조정, 사망 횟수 조건이 10까지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