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정신을 기리는 불타는 성전 한여름 불꽃 축제가 시작됐다. 올림픽 개최일인 7월 23일에 맞춰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불꽃 축제에서는 이벤트 보스가 등장하고 멋진 외형 아이템과 일부 직업은 BIS로도 사용하는 성능 좋은 목걸이까지 드랍한다. 현재 강제 노역소 앞 소환의 돌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아이템을 먹고자 일던 5회 주회팟, 선입팟 등등 다양한 파티를 구성하여 파밍에 나섰다.

과거 불타는 성전 때와 동일한 방식과 동일한 아이템이 드랍되는 만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만큼 기억이 나지 않거나 생소한 사람들도 분명 있을 것이다. 한여름 불꽃축제의 이벤트 보스 '아훈'을 시작하는 방법과 아이템 보상에 대해 정리했다.


아훈 퀘스트 시작하기 - 강제노역소 입던 후 누마 클라우드시스터와 대화

누마 클라우드시스터는 강제 노역소에 입장하면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으며 퀘스트인 여기에 아훈이! 퀘스트를 준다. 누마 클라우드시스터는 강제 노역소 안에 있는 루마 스카이마더를 찾아라고 한다. 입구를 지나 몹들을 처치하면서 나가면 곧 루마 스카이마더를 찾을 수 있고 아훈 소환 퀘스트로 이어진다. 루마 스카이마더까지 가는 구간은 몬스터를 회피하여 스킵이 가능하다.


아훈 소환 퀘스트는 일일 퀘스트로 매일 아훈을 소환할 수 있다. 파티원 중 한 명만 퀘스트가 있어도 아훈을 소환할 수 있으므로 하루에 몇 번이라도 아훈을 소환할 수 있다. 일반 난이도는 파티원 1명이 총 5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받고 얼음 기둥에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훈이 등장한다.


▲ 루마 스카이마더까지 가는 구간은 스킵이 가능하다


이벤트 보스인 아훈은 강제노역소 일반&영웅 난이도 모두에서 소환할 수 있으며 던전 난이도와 관계없이 아훈의 능력은 동일하다. 하지만 영웅 난이도에서만 아훈을 처치한 뒤 얼음 궤짝에서 정의의 휘장과 마법부여 주문식 그리고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아훈을 처치하면 얼음 궤짝에서 퀘스트 아이템인 아훈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클릭하면 아훈이 남긴 파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멋진 휘장과 불타는 꽃 20개를 받을 수 있다.




아이템 드랍 정보 - 멋진 형상 아이템과 고성능 장비 및 목걸이 드랍

일반&영웅 난이도 관계 없이 아훈을 잡고 멋진 외형 아이템인 군주 아훈의 서리낫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주문 극대화 적중도 +22와 주문 공격 및 치유량 +21의 망토, 방어 숙련도 +25 망토, 전투력 +48의 망토 등을 얻을 수 있다.

영웅 난이도를 통해선 고성능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주문 치유 +48, 5초마다 마나 +4의 빙하의 평온 아뮬렛과 적중 +19, 방어 숙련도 +22의 우박 펜던트, 전투력 총합 +60의 격심한 증오의 아뮬렛, 마지막으로 주문 공격/주문치유 +28의 북극의 파도 목걸이가 있다.

■ 일반/영웅 공통 드랍





■ 영웅 드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