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하티스트 ]


HOTIST는 수집형 매력 어필 RPG ‘오늘도영웅은’을 5월 23일 출시 하였다고 금일 밝혔다

‘오늘도영웅은’은 HOTIST가 서비스하고 국내의 우수 개발사인 몬스터스마일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로서 3D로 포장된 귀엽고 매력적인 영웅들이 페로왕국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게임이다.

판타지를 소재로 한 ‘오늘도영웅은’은 공개 된 영상과 개성만점 캐릭터의 스토리로 사전 예약 기간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게임으로 금일 출시와 함께 수 많은 유저들이 몰려올 것으로 예상 된다.

공개 된 내용 중 유저들이 가장 크게 관심을 가진 것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 된 캐릭터들이다. 특히 토종 한국산 영웅과 살벌 매력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감귤총각’ 캐릭터는 ‘시다구~!’라는 유행어를 만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가장 많은 관심 조회수를 기록한 ‘미니메이드’는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곧 캐릭터의 영상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다.

3D로 무장한 귀엽고 매력적인 130여명의 영웅들과 함께 영웅마다 보유한 궁극기의 화려한 애니메이션은 물론, RPG에 충실한 시나리오와 레벨에 구에 받지 않고 외형까지 변화하는 각성 시스템, 수집한 영웅들과 함께 도전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 시험의 장소 리바테 결투장 등 수집과 RPG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명작의 반열에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본다.

HOTIST 관계자는 “사전 예약 기간 유저들과의 공식 소통 채널이었던 공식 카페와 SNS을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과 ‘오늘도영웅은’에 대한 많은 관심을 알게 되었다면서 기대에 보답하고자 개발사인 몬스터스마일과 함께 최대한 많은 부분을 협의하고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오늘도영웅은’에 대해 많은 사랑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수집형 매력 어필 RPG ‘오늘도영웅은’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와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