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비즈니스 보너스 및 게스트 리스트 보상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서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고급 부동산과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나이트클럽을 준비하고 불법 사업으로 돈세탁을 하려는 전문 범죄자 플레이어는 지금부터 7월 23일까지 엄청난 보너스와 부동산 할인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나이트클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된다.

초조한 론의 빈틈없는 협상 전략 덕분에 밀수 작전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기간이 연장된다. 또한, 7월 23일까지 도로의 폭군은 바이커 사업장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 25% 보너스를 챙기거나 25% 할인된 바이커 사업장 보급품으로 다양한 오픈로드 작전을 속행할 수 있고, CEO는 스페셜 패키지를 25% 할인받을 수 있다.

6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게스트 리스트에 등록했다면, 이번 주에 돌아와 100,000 GTA 달러와 멋진 파란색 와이어프레임 바디슈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곳 뉴스와이어에서 오셀럿 스윙어 클래식 스포츠카 같은 신규 이동 수단용 특별 상징이나 나이트클럽을 주제로 한 새로운 티셔츠 등 앞으로의 게스트 리스트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의 GTA 온라인 보너스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