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메카


모바일게임 ‘연인M’으로 잘 알려진 게임 퍼블리싱 기업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는 기해년(己亥年)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3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일메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연인M’과 ‘무한M’, ‘파랜드 어드벤처’ 등 3종에서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을 주제로 한 모바일 MMORPG ‘연인M’에서는 2월 2일부터 2월 6일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던전 보상을 2배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월 1일부터 6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설날 명절 음식 인증 이벤트를 통해 만능진급단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설날 출석 인증 이벤트를 통해 검도조각을 지급한다.

마계신을 소환하여 분신/합체하는 시스템을 선보인 '무한M'에서도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4일부터 12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로, 접속선물, 연회이벤트, 새해인사, 이벤트 몬스터 처치, 상자 오픈, 소원빌기 등 풍성한 설날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설날의 풍성함을 사진으로 담은 설날 관련 실생활 사진 업로드 이벤트가 펼쳐진다.

모바일 캐주얼 횡스크롤 MMORPG ‘파랜드 어드벤처’에서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로 코스튬 교환권을 주요 보상으로 지급하는 명절 푸시 보상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메카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설날 명절 음식 등 실생활 인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설날의 분위기를 게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한다는 기획 의도가 담겼다. 스마일메카가 서비스하는 게임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