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팀42


팀42는 추리/전략 게임 ‘마피아42’가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학교 대항전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학교 대항전’은 작년에 처음 진행되었으며 8000여개가 넘는 학교가 참여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학교 대항전 시즌2’ 이벤트의 메인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시작된다.

학교대항전 이벤트 게임은 서로 다른 유저 8명이 각 학교의 대표자가 되어 진행된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학교의 점수가 상승하며, 이벤트가 종료되었을 때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학교 학생들에게는 치킨 2000마리를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학교 대항전 시즌2’는 작년과는 다르게 여러 유저가 하나의 게임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같은 학교 유저가 있다면 해당 게임을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으며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머리를 맞대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학교대항전 시즌2’의 경우, 대학부와 초중고부의 리그를 나누고, 작년보다 1000마리가 추가된 치킨 2000마리를 상품으로 지급함으로써 보다 많은 학교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마피아42’의 ‘학교 대항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