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신규 콘텐츠 및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콘텐츠는 11월 21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및 신규 겨울 유닛에 대한 내용으로, 가장 먼저 21일에는 최대 길 보유량이 1억에서 2억으로 증가하고, ‘복수의 틈’에 신규 ‘엑스트라 난이도’ 추가, 약 50명의 서로 다른 유닛을 사용하여 문장과 슈퍼트러스트 모그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12월에는 고정파티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 신규모드와 고정 파티 전투를 사용하여 도전해야 하는 신규 고난도 보스 퀘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겨울 유닛인 ‘레빈슨’과 ‘루카스’도 공개될 계획이다.

2020년 1월에는 월드스토리 퀘스트 미션이 공개된다. 이용자는 해당 미션을 완료하고 퀘스트 미션 보상을 기존 획득 여부와 상관없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비전:혼돈의 도래’라는 이름의 신규 콘텐츠가 시작될 예정이며, 스토리의 세 번째 시즌 또한 2020년에 개시된다. 이에 따라 신규 스토리 퀘스트와 신규 유닛 및 새로운 세계가 공개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한 프로모션도 공개되었다. 이용자는 11월 28일부터 12월 12일까지 신규 유닛 ‘첩보 요원 올리브’, ‘의사 에이단’, ‘전략가 지안’과 ‘정보원 자이러스’를 소환할 수 있다. 각 유닛은 전투 중 제한된 횟수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보물상자를 찾아서’ 이벤트와 12월 5일부터 시작되는 신규 고난도 보스 ‘검은 보물 상자’를 물리치는 이벤트를 통해서는 각기 다른 3종의 기간 한정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토리 퀘스트를 절반의 체력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인연 포인트를 사용한 특별 소환을 통해 3성 트러스트 모그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비밀의 보물창고’ 개방, 10+1 소환 배너 개방, 7성 유닛과 100% 슈퍼 트러스트 모그리 보장 소환 등이 같은 기간 제공된다.

한편, 전 세계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관련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