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5라이브 스튜디오 ⊙장르: RPG
⊙플랫폼: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20년 8월 28일

5라이브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딥실버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윈드바운드: 브레이브 더 스톰(이하 윈드바운드)'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윈드바운드는 미지의 섬에 홀로 난파된 주인공의 생존 이야기를 담은 서바이벌 오픈월드 RPG다. 유저는 미지의 섬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찾기 위해 탐험을 하게 된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는 어디까지나 '생존'이다.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섬의 여러 지역을 탐색하며 야생동물을 사냥하고, 생존을 위한 도구와 무기를 제작하여 항해를 준비해야만 한다. 보트를 완성하여 바다로 나섰다고 하더라도 '윈드바운드'의 모험은 끝나지 않는다. 바다에는 거대한 파도를 동반하는 폭풍우는 물론, 치명적인 바다 생물들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개발사인 5라이브 스튜디오의 공동 설립자이자 선임 애니메이터인 미치 클리포드(Mitch Clifford)가 게임 초반에 마주하게 되는 두 개의 섬 챕터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사냥, 공예, 항해 요소에 대한 초반 팁을 배울 수 있다.

마법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오픈월드 세계를 마음껏 누빌 수 있는 신작 '윈드바운드'는 오는 8월 28일에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