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11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두 모험을 하나로 모았다! 풍성한 볼륨의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 발매일: 2020년 11월 26일 (패키지 / 디지털)
● 패키지 예약 판매: 2020년 11월 12일 시작
●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은 Nintendo 3DS™용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되었던 인기 작품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과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던 '태고의 달인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 두 가지 게임을 모아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동이를 조작해서 전 세계를 모험하고, 태고를 사용한 연주 리듬 배틀로 적과의 대결을 펼친다. 익숙한 '연주 모드'는 물론 'Gurenge'나 'Marigold', 'Pretender' 등 화제의 최신곡도 추가하여, 기존 수록곡을 포함해 130곡 이상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특유의 모션 조작을 지원해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실감 나는 연주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작품은 1인 전용 게임입니다.


■ 태고의 달인 특제 파우치


한편, 태고의 달인 특제 파우치가 공개되었다. 본 특제 파우치는 수량 소진 시 제공이 종료되며, 제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 편'


● 발매일: 2020년 12월 3일 (디지털 전용)
● 희망소비자가격: 34,800원
● 스토리 : 동이와 딱이는 역사를 지키는 중요한 일을 하는 '타쿤'과 우연히 만난다. 이야기를 들어 보니, 친구 '치쿤'이 '타임다인 교수'에게 납치당했다고 한다. 교수는 '치쿤'을 이용해 역사를 엉망으로 만들려는 모양이다. 다양한 시대로 시간 여행을 하며 역사를 망치는 악당을 해치우자! 모험 중에 마주치는 몬스터와는 '연주 배틀'! 잘 연주할수록 몬스터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쓰러뜨린 몬스터는 동료가 되기도! 100종류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 나만의 팀을 모으고, 키워서, 힘을 합쳐 강적에 맞서자!


■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 편’


● 발매일: 2020년 12월 3일 (디지털 전용)
● 희망소비자가격: 34,800원
● 스토리 : 세계를 지키는 보물 '오파츠'를 수상한 집단 '마도결사 헥사글리아'가 훔쳐 갔다! 빼앗긴 오파츠를 되찾기 위해 동이와 딱이가 전 세계를 대모험! 과연 동이 일행은 오파츠를 되찾고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모험 중에 마주치는 몬스터와는 '연주 배틀'! 잘 연주할수록 몬스터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쓰러뜨린 몬스터는 동료가 되기도! 100종류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 나만의 팀을 모으고, 키워서, 힘을 합쳐 강적에 맞서자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과 '태고의 달인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 두 가지 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은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 모두 합리적인 구성으로 준비되어,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각 게임의 개별 단품은 디지털 버전으로만 출시되며, 다운로드 스토어에서 각 ’34,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