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SEGA® Europe Ltd.와 Two Point Studios™는 평단의 극찬을 받은 경영 시뮬레이션 Two Point Hospital™의 후속작, Two Point Campus™가 2022년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동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Two Point Campus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대학을 건설하고 경영하는 임무를 맡게 되며, 자신이 내리는 결정은 전부 대학에 등록한 학생들과 고용된 직원들의 삶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상 최초로 개발이 허용되는 멋진 부지에서 즐거운 교육을 시행하는 대학 시설을 직접 건설하고 환경을 조성해 보자. 간편한 건축 툴로 기숙사, 통로, 울타리 등을 건설할 수 있다.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재미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투 포인트 카운티 사람들은 살짝... 색다른 학문들을 중요하게 여긴다. 즉, 여러분의 학생들 역시 기사도 학과에서 고귀한 기사도에 대해 연구하는 등, 별나고 다양하며 재미있는 수업을 듣는데 열광할 것이다. 중세에 관심이 없는 학생들이라면 미식학과에 들어가 초대형 피자나 파이처럼 쓸데없이 거대한 간식들을 만들 수도 있다.

하지만 대학은 이렇게 심각한 교육만 하는 곳이 아니라 인성 함양의 장이기도 하므로, 학생들의 개성을 검토하고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충족시켜 주어야 한다. 학생들에게 친구를 만들어 주고, 관계 형성을 도와주고, 일상적인 학부 활동뿐만 아니라 동아리, 학생회, 그리고 각종 체육 활동에도 균형적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자. 이 곳은 최고로 매력적인 대학교라 할 수 있다.

“Two Point 시리즈의 훌륭한 커뮤니티 여러분이라면 Two Point Campus에 추가되는 신규 요소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고, 새로 유입된 플레이어 여러분은 온갖 훌륭한 유머와 매력으로 가득한 별난 세계관 설정에 흥미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Two Point Studios의 공동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ary Carr의 말이다.

Two Point Campus는 Two Point Hospital과 마찬가지로 매력적이고, 진입 장벽이 낮고, 심도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으로써 새로운 세계관을 소개할 것이다. Two Point Campus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www.twopointcamp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County Pass에 가입하여 출시 기념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도 있다. Instagram, Facebook, Twitter에서도 게임을 팔로우할 수 있다. SEGA Europe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