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용으로 9월 9일, STEAM®용으로 9월 10일 발매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의 새로운 파티 멤버, 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 새로운 파티 멤버 정보 및 마법/기술・비오의 공개!

키사라 / CV: 이케자와 하루나

듀오할림을 섬기고 있는 다나인 병사. 다나인만으로 구성된 병단 중에서도 굴지의 신체 능력을 자랑하여, 레나 병사들한테도 높은 평가를 받는다. 장비도 레나제의 것을 잘 다룬다.

비오의: 성황할쇄벽 - 철퇴와 방패를 사용한 근접전이 특기다. ​위력이 높고 광범위한 기술들을 펼치면서 ​때때론 방패로 동료들을 지킬 수 있다.


듀오할림 / CV: 카세 야스유키

다나인도 우호적인 태도로 대하는 고귀한 지위의 레나인. 음악뿐만 아니라 시나 골동품 수집 등 예술 전반에 조예가 깊다.

비오의: 임미네이티 엑시티오 - 곤봉을 사용한 기술과 성령술을 모두 구사해, 전황에 따른 올라운드 전투가 가능.


본 작품은 알펜, 시온, 린웰, 로우, 키사라, 듀오할림 6인의 여행을 그린다. 다나인과 레나인, 서로 다른 출신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여행을 하면서 전개되는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드라마와 ‘테일즈 오브’다운 협력 배틀 전술을 즐길 수 있다.


◆ 키사라와 듀오할림과 만나는 땅 ‘메난시아’

다나와 레나가 공존하는, 녹음으로 뒤덮인 풍작의 나라. 기분 좋은 바람이 불고, 아름다운 녹음이 넘치는 풍작의 나라 ‘에르데 메난시아’. 알펜 일행이 도착한 수도 ‘뷔스킨트’에서는 다나인도 레나인도 차별 없이 생활을 함께 하고 있었다. 이 땅에서는 채찍질당하는 노예도, 병사의 기분 전환으로 살해당하는 자도, 고역에 허덕이는 자도 없다. 다나와 레나, 이상적인 관계는 이 땅에 있는 것일까……?


◆ 배틀 시스템


AG를 소비하는 ‘마법/기술’ - 본 작품에서는 통상 공격에 더해 AG(아츠 게이지)를 소비하면 마법/기술을 발동할 수 있다.


지상・공중 어느 쪽에서도 ‘기술’의 발동이 가능! - 기술에는 특기와 오의가 있으며, 오의는 특기에 비해 강력한 만큼 AG를 많이 소비. 지상에 있을 때와 공중에 있을 때 각각 다른 마법/기술을 발동 가능. 지상과 공중을 종횡무진 누비며, 지상과 공중에서 종횡무진으로 연계하면서 싸울 수 있다.


속성 공격・범위 공격・회복 등 폭넓게 활약하는 ‘마법’ - 주로 레나인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성령술’은 발동하기까지 영창이 필요한 대신 고위력・광범위 공격을 가능케 한다. 적을 모조리 쓸어버리는 공격은 물론, 아군을 위기에서 구하는 회복술도 존재한다.

역대 '테일즈 오브' 시리즈 팬은 물론, 새로운 시대에 사는 전 세계의 RPG 팬들을 위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2021년 9월 9일, STEAM® 버전으로 9월 10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