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팀미음


모바일 게임 개발사 팀미음이 모바일 방치형 게임 ‘대머리키우기:자라나라 머리머리!’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2021년 7월 17일에 출시했다.

‘대머리키우기:자라나라 머리머리!’는 대머리들의 유쾌한 머리카락 쟁탈기라는 컨셉으로 대머리가 잠재적 대머리들을 놀려 대머리로 만들어버리고 자신만은 대머리를 탈출한다는 게임이다.

몬스터들을 놀리고 획득한 머리카락으로 다양한 능력을 육성하고 아이템을 구입하여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어 캐릭터를 유저 취향에 맞게 풍성한 모발로 꾸며 대머리를 탈출 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유저들과 대결할 수 있는 PVP 콘텐츠 ‘탈모투’와 캐릭터의 능력을 시험하는 ‘탈모의 탑’은 풍성한 보상을 지급해 한층 더 빠르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그리고 인게임에서 사용되는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카락은 게임 플레이시간과 게임 오프라인 시간에 비례하여 자동으로 얻을 수 있어 부담없이 대머리키우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의 진행과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할 쿠폰 지급도 공식카페를 통해 이뤄지고 있다.

‘대머리키우기:자라나라 머리머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대머리키우기:자라나라 머리머리!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