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인기 IP, ‘도라에몽’의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을 FURYU사가 개발 및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는 8월 5일 출시한다고 발표하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23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일본, 대만, 홍콩을 시작으로, 이후 아시아를 중심으로 하여 전 세계 각지에서 상영이 결정된 인기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이를 FURYU사가 영화를 베이스로 하여 게임으로 개발,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드디어 오는 8월 5일, 국내 출시가 확정되었다.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6600만년 전 백악기를 무대로, 도라에몽과 진구, 이슬이와 퉁퉁이, 비실이를 조작하여 미션에 도전하거나, 던전을 탐색해 나가게 된다. 영화의 스토리를 베이스로 하면서, 일부 장면들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수록되어 있다.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7월 23일(금)부터 8월 3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기간 내에 구입 시 패키지판의 정가 49,8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4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상세는 각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 공룡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모험!
모험지도에서 플레이어는 도라에몽을 조작하며, 칸을 이동하면서 게임의 이야기를 진행시켜 나가게 된다. 각 칸의 색깔에 따라 영화의 스토리 감상, 던전의 탐험, 비밀도구의 수집, 미니게임에 도전하는 등 공룡을 테마로 한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 백악기를 무대로 한 던전을 클리어 하자!
던전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골인 지점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도라에몽뿐만 아니라 진구와 그 친구들로 조작 캐릭터를 변경해 나가면서 적들을 물리치고, 다양한 비밀도구를 사용해 나가면서 탐험할 수 있다. 그 중, ‘친구 초콜릿’을 사용하여 공룡의 힘을 빌리면 지나갈 수 없는 길을 통과하는 등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된다.

- 공룡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미니게임
플레이어는 거대한 공룡으로부터 도망치는 ‘공룡왕에게서 도망쳐라!’, 큐와 뮤를 조작하며 골을 향해 달려가는 ‘대초원을 달려라!’, 물고기를 낚아 큐와 뮤의 먹이로도 쓸 수 있는 ‘낚자! 낚자! 물고기 낚시!’ 등 총 5가지의 미니게임을 모험지도를 진행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던전을 탐험하며 얻은 ‘공룡카드’로 카드 배틀 또한 즐길 수 있으며, 큐와 뮤를 보살피면서 사이가 좋아지면 미니게임에서도 더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는 등 다양한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 비밀도구와 공룡카드를 수집하여 도감을 완성하자!
플레이어는 모험지도를 진행해 나가면서, 총 100가지에 달하는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를 수집하여 도감을 완성시켜 나갈 수 있다. 또한 던전 탐험을 통해 50가지에 달하는 공룡카드를 모으면서 다양한 공룡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을 진행하면 ‘노력 스티커’를 받게 되는데, 이렇게 모은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이고 꾸미며 자신만의 스티커 보드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