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빌리빌리


빌리빌리는 1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여성향 신작 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를 다룬 '다시 그리는 시간'은 오는 3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선착순 2천명 한정으로 다운로드 하여 참여할 수 있다. CBT 참여자에게는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 프레임과 인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며, 공식 카페에서도 설문조사, CBT 후기 등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빌리빌리는 '다시 그리는 시간'의 CBT를 통해 현지화와 서버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수집하고 완성도를 높여 더욱 완벽한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시 그리는 시간'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풀 보이스 더빙, 몰입도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평행세계 판타지연애 시뮬레이션이다. 유저는 미술학도 주인공이 되어 시공을 초월하고, 평행세계를 넘나들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명의 남자 주인공과의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한국 서비스를 준비하며 유저들의 스토리 몰입과 이해를 돕기 위해 밀리언셀러 ‘김비서가 왜그럴까’의 정경윤 작가를 전격 영입, 스토리 윤색을 통해 완성도를 높혀가고 있어 티징 단계부터 여성향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 '다시 그리는 시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CBT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국내 CBT를 통해 다시 그리는 시간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보이스, 가슴 뛰는 로맨스 스토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다시 그리는 시간 티저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