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10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다양한 장르의 출시 예정작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팀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게임들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이브 오브 델타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으로, 델타라는 이름의 로봇이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생존해 나가며 잃어버린 친구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게임이다. 여행 중에 그는 많은 퍼즐을 풀고, 미니 게임을 하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호작용을 해가며 위함한 상황과 도전을 극복해 나간다.



와일드캣 건 머신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총들과 탄환들로 무장하고 징그러운 괴물들과 동물 몬스터들로 가득찬 지옥 던전으로 들어가야한다. 2021년 말 PC, PS4, Xbox One 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JARS는 퍼즐과 타워 디펜스 요소를 갖춘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어린 빅터를 플레이하게 되며 그는 집 아래 묻혀 있는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플레이어는 지하실에 흩어져 있는 병들을 깨트리고 괴물들을 물리치기 위해 여러가지 아이템이나 부하들을 적절히 배치하거나 조합하며 완벽한 전략을 짜는 것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이다. 으스스한 핸드 드로잉 아트 스타일은 팀버튼의 영향을 받아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 게임은 10월 20일 PC와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