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액션 RPG이자 닌텐도 스위치/PC (Steam)용 소프트웨어 『이스 9 –몬스트룸 녹스-』 의 중국어 번체 및 한국어 버전을 2022년 1월 20일(목)에 발매한다.


2020년 2월에 발매되었던 PS4 버전 『이스 9 –몬스트룸 녹스-』 의 중국어 번체/한국어 버전을 베이스로 닌텐도 스위치와 PC 플레이에 맞춰 최적화하였고, 특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TV 모드는 물론, 휴대용 모드와 테이블 모드도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스 9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S4 버전에서 판매했던 전용 의상이나 어태치 아이템 등의 추가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PlayStation Store에서에서 판매했던 다운로드 콘텐츠에 한합니다. 소비 아이템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스 9 –몬스트룸 녹스-』는 에스테리아 북동쪽 글리아 엘트링겐 지방에 위치한 발두크의 감옥도시라는 거대한 마을을 무대로 이능을 가진 '괴인 (몬스트룸)'들과 함께 감옥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둘러싼 비밀을 파해치는 새로운 모험담을 그려낸 작품이다.

다채로운 공격 스킬, 프리 대시와 점프가 어우러진 스피디한 액션, 거대 보스와 손에 땀을 쥐는 배틀 등, 이스 시리즈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괴인의 특수 능력으로 종횡무진 필드를 탐색하는 '이능 액션'과 감옥도시에서의 길드 운영 등, 이스 9의 무대 설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다양한 신규 요소 또한 도입되었다.

이스 9 –몬스트룸 녹스-의 닌텐도 스위치, PC (Steam)판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참조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