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는 오는 26일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스트릿 FS2 파이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국내 최초의 힙합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원작 특유의 게임플레이를 유지하면서 2D 그래픽을 3D로 교체해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움직임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스타일 OST '네바루즈'의 작곡가이자 유명 래퍼 주석과 함께 리믹스 버전 '뉴 네바루즈'를 선보이고, 온라인 사이퍼 대회를 진행하는 등 스트릿 문화를 녹인 마케팅을 선보이면서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따효니, 철면수심, 인간젤리, 삼식 등 총 12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으며, 26일 저녁 7시부터 인벤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중계된다. 대회는 각 팀별로 2세트씩 대결하는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하며, 각 팀 간 대결 결과에 따라 승점을 계산하는 방식으로 순위가 집계된다.

이번 스트릿 FS2 파이터 방송에 앞서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3일 정식 출시 이후부터 11월 2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측 이벤트에서는 리그 경기 총 6번의 결과를 예측해야 하며, 맞힌 답변 개수에 따라서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생방송 중에 출제되는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춘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아 룰렛 쿠폰, 평가 레벨업 카드 등 보상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 중 공개되는 쿠폰을 입력하면 다이아 룰렛 쿠폰과 랜덤 특훈 패키지, 공통 진급 카드 등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창유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200 다이아, 2만 골드, 에너지 음료 10개 및 각 스토어 추가 보상을 지급하며, SNS 챌린지 참여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조던 운동화, 갤럭시워치4,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이후에는 농구 애니메이션 ‘쿠로코의 농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애니메이션 팬들과 농구 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