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12월 23일 출시 예정인 '로맨싱 사가2'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를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며, 예약 특전 등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또한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정식 한국어화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프리 시나리오’를 통해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교체하면서 진행하게 되는 ‘황제 계승’으로 한 나라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는 장대한 스토리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사가 시리즈』의 전통이 되는 기술의 ‘번뜩임’, ‘진형’과 같은 배틀 시스템 등 과거 호평을 받았던 게임성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로맨싱 사가 2'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오늘 12월 3일 (금)부터 12월 21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로맨싱 사가 2 플레이어즈 매뉴얼'와 함께, 지난 캐릭터 일러스트 인기투표에서 상위를 차지한 두 칠영웅 캐릭터 ‘로크부케’와 ‘와그너스’의 일러스트를 테마로 한 '어나더 타이틀 시트'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정식 한국어화 제작이 결정된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은 '사가 시리즈' 2016년도 신작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에서 추가 시나리오와 캐릭터, 보이스, BGM 등 각종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PS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한 5종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2018년 8월에 출시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4명의 서로 다른 주인공이 되어, 선택과 행동에 의해 변화하는 높은 자유도를 지닌 ‘프리 시나리오’를 통해서 『사가 시리즈』 특유의 다양한 이야기 전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번뜩임’, ‘진형’과 같은 『사가 시리즈』 고유의 시스템이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배틀의 기축이 되는 ‘타임라인 시스템’에서 구현되어 있어, 더욱 전략적인 RPG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