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12월 23일 출시 예정인 '로맨싱 사가2'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를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며, 예약 특전 등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또한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정식 한국어화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프리 시나리오’를 통해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교체하면서 진행하게 되는 ‘황제 계승’으로 한 나라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는 장대한 스토리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사가 시리즈』의 전통이 되는 기술의 ‘번뜩임’, ‘진형’과 같은 배틀 시스템 등 과거 호평을 받았던 게임성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로맨싱 사가 2'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오늘 12월 3일 (금)부터 12월 21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로맨싱 사가 2 플레이어즈 매뉴얼'와 함께, 지난 캐릭터 일러스트 인기투표에서 상위를 차지한 두 칠영웅 캐릭터 ‘로크부케’와 ‘와그너스’의 일러스트를 테마로 한 '어나더 타이틀 시트'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정식 한국어화 제작이 결정된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은 '사가 시리즈' 2016년도 신작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에서 추가 시나리오와 캐릭터, 보이스, BGM 등 각종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PS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한 5종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2018년 8월에 출시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4명의 서로 다른 주인공이 되어, 선택과 행동에 의해 변화하는 높은 자유도를 지닌 ‘프리 시나리오’를 통해서 『사가 시리즈』 특유의 다양한 이야기 전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번뜩임’, ‘진형’과 같은 『사가 시리즈』 고유의 시스템이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배틀의 기축이 되는 ‘타임라인 시스템’에서 구현되어 있어, 더욱 전략적인 RPG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디아블로4 확장팩 '증오의 그릇', 등급분류 받았다 [21] | 윤홍만 (Nowl@inven.co.kr) | 03-28 |
▶ [프리뷰] 한층 경쾌해진 난투 배틀로얄 '배틀 크러쉬' [9] | 윤홍만 (Nowl@inven.co.kr) | 03-28 |
▶ [뉴스] GDC 2024, 일주일간 3만여명의 방문자와 함께 성황리에.. [0] | 장다솔 (Viion@inven.co.kr) | 03-28 |
▶ [포토] 다음역은 삼성 강남, 페나코니 꿈의 상점입니다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8 |
▶ [뉴스] 엔씨소프트, TJ는 구글 미팅 BM은 주총 진행 - 질의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8 |
▶ [뉴스] '월드 오브 워쉽', 모바일로도 플레이 가능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뉴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국내 서비스 돌입 [6]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동영상] 마블x협동 PVP 슈터, '마블 라이벌즈' 공개 [1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8 |
▶ [뉴스] 넥슨 이정헌 대표 "김정주 창업자의 '존중' 되새기겠다..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7 |
▶ [인터뷰] 스텔라 블레이드, "직접 하는 게 더 매력적인 게임" [1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7 |
▶ [프리뷰] 스텔라 블레이드, 시프트업표 액션의 정수를 담다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3-27 |
▶ [리뷰] 어둠 속에 나 홀로 리뷰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3-27 |
▶ [뉴스] 넥슨, '강대현·김정욱' 공동대표 체제 완비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7 |
▶ [뉴스] 디아블로4, 29일 XBOX 게임패스 입점 [1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3-27 |
▶ [뉴스] 법무법인 율촌이 제시하는 게임산업 주요 쟁점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