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한글판의 예약 판매가 2월 11일(금)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소피의 아틀리에는 전세계 누적 출하 40만장을 달성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인기 작품이다. 아틀리에 시리즈에서 굴지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신비' 시리즈의 제1탄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본 작품은 그 후속작이며, 『소피의 아틀리에』 이후부터 『피리스의 아틀리에』 이전 사이에 소피가 겪은 이야기를 그려 나간다. 예약 특전으로는 '소피의 아틀리에2'의 주인공 소피의 의상 DLC로 각 예약 쇼핑몰 별로 다른 의상이 제공된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주인공 소피의 전용 의상인 「좋아하는 평상복」이 제공되는데 한글판에만 특별하게 '평소의 나' 의상도 추가되어 소피 전용 의상 총 2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특전 시리얼이 제공된다.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는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의 심의 등급은 15세용가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