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거대한 산을 오르는 산악등반 로그라이크 어드벤처 게임 인서마운터블이 오늘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사이드 미션을 포함하는 신규 메타 게임, 미스터리 스토리, 다양한 지도 등을 추가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맞아 4월 21일 까지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팀 및 GOG.com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배경을 가진 세명의 등반가 중 한 명을 선택한다. 산에 오르는 동안 캐릭터의 바이탈이 위험 범위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 무사히 정상에 오르도록 해야 한다. 이 작업은 예측 불가한 날씨와 낮과 밤의 사이클 변화, 결과를 알 수 없는 랜덤 이벤트들에 영향을 받아 더욱 어려워지며 매 순간의 선택이 캐릭터의 생존을 결정한다.

플레이어들은 업데이트 2.0에서 완전히 새로워지는 메타게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제 세개의 주요 산을 오를 뿐만 아니라 여러 사이드 미션을 완료해야 하며 미션 중간엔 베이스 캠프에서 업그레이드를 관리하고 다음 등반을 준비할 수 있다.

인서마운터블 2.0 은 현재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GOG.com에서 이용가능 하며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선 4월 21일 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