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의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이 5월 10일(화)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이를 기념하여 인챈트 소속 스트리머 '무뉴뉴'의 채널을 통해 파판14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 뉴비 스트리머 무뉴뉴의 에오르제아 라이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 콘텐츠에서는 뉴비 입장에서 체험하는 파판14는 어떤 모습인지, 효월의 종언을 통해 어떤 콘텐츠가 추가되는지를 살펴볼 수 있다. 해당 방송은 5월 12일(목)부터 6월 4일(토)까지 매주 목/금/토 오후 10시에 스트리밍되며 총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5월 10일(화) 오후 6시 오픈 예정인 효월의 종언에서는 이전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부터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던 하이델린·조디아크 사가가 마무리된다. 긴 시간에 걸쳐 이어져 온 파판14 스토리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만큼 매우 중요한 확장팩이며, 약 5개월 전에 먼저 출시된 글로벌 서버를 통해 이미 호평받은 바가 있다.

또한, 효월의 종언에서는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90으로 확장되며, 신규 직업인 현자와 리퍼, 2개의 대도시와 6개의 지역, 8인 레이드 '마의 전당 판데모니움', 24인 레이드 '에오르제아 신화' 등의 다양한 콘텐츠 역시 추가된다.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