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신감각 로그라이크 굴착 전략 게임 「Ground Divers!」 한국어판이 오늘(30일)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Ground Divers!」는 에너지가 고갈되어 가는 행성이 무대로, 탐색 프레임 ‘곳광이군’을 유도하여 막대한 에너지가 잠들어 있는 레어 물질을 채취해가는 신감각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목적지에 녹색 핀을 설치해서 곳광이군을 안전한 채굴 루트로 유도하거나, 중계지점(피트)에서 획득한 소재로 곳광이군을 강화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소유한 스킬에 따라 난이도가 올라가는 등 로그라이크 장르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주요 개발진으로는 곳광이군 디자인과 캐릭터 감수에 캐릭터 디자이너 겸 메카닉 디자이너 '코야마 시게토(コヤマシゲト)'씨, 캐릭터 디자인에 만화 「소년 라켓」의 '카케마루 카케루(掛丸翔)'씨가 참여했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및 게임 주제곡의 거장인 싱어송라이터 '카게야마 히로노부(影山ヒロノブ)'씨가 주제가 보컬을 담당하여 큰 이목을 끌고 있다.

'Ground Divers!'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