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는 inno3D(아이노비아)와 함께 ‘루루의 제왕’ 이벤트를 오늘부터 9월 3일(수)까지 3주간 진행한다.

‘루루의 제왕’ 이벤트는 매 요일별로 참여할 수 있는 일일퀘스트 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기루 섬에 위치한 ‘루루원정대의 장교’ NPC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는 5 vs 5 전장, 인스턴스 던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채집, 제작, 무역 등 생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아키에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각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루루 원정대의 빛나는 주화’와 ‘여신의 열쇠꾸러미’, ‘델피나드의 별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중 ‘루루 원정대의 빛나는 주화’는 많이 획득할수록 다양한 경품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 주말에는 ‘괴도루루’를 처치하여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후 6시, ‘빛나는 해안’에서 열린다.

‘루루 원정대의 빛나는 주화’ 50개를 모으면 'inno3D 지포스 GTX750Ti' 그래픽 카드를, 40개 이상 모으면 '아이노비아 Hercules HMK-1100 Combo'를 획득할 수 있는 자동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주화를 30개 이상 모은 전원에게는 200골드를 주고 각 서버 1~300등까지는 10,000 루루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고급 아이템 상자 등을 지급한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아키에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루루의 제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루루와 골드, 고급 아이템 상자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비롯해 최신 그래픽 카드와 키보드, 마우스같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는 데 필요한 PC 주변기기를 획득할 수 있는 ‘루루의 제왕’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inno3D(아이노비아)가 지원하는 ‘루루의 제왕’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