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목), 2차 심화 기술이 세 번째로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워리어, 금수랑, 위치&위자드에게 신규 심화 기술이 추가되었으며, 이전에 추가된 2차 심화 기술들과 마찬가지로 57레벨에 획득할 수 있다. 위치와 위자드의 경우 특이하게 똑같은 심화 기술이 적용되었다.

워리어는 메인 기술로 극 : 방패 진공을 조합을 사용한다. 해당 기술과 조합된 방패 내려치기와 방패 올려 밀치기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방패 내려치기는 방패 치기를 서브 기술로 하는데, 적중률 +5%, 전방 가드, 1차와 2차 타격으로 적을 넉백, 바운드 시킬 수 있다. 방패 올려 밀치기는 방패 올려치기 II를 서브 기술로 갖는데, 치명타 확률 +50%, 적중률 +3%, 슈퍼아머, 1차와 2차 타격으로 적을 띄운 후 넉백 효과를 줄 수 있다.

금수랑은 섬광 : 자세 돌리기 II를 메인 기술로 하는 붕격 찌르기와 신수의 발톱 기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붕격 찌르기는 붕격 III를 조합한 기술로, 적중률 +4%, 타격 성공 시 5초간 상대방에게 모든 방어력 감소 10 효과를 주게 된다. 신수의 발톱은 흑랑 : 할퀴기 IV를 서브 기술로 하는데, 적중률 +2%, 기술 사용 시 10초간 모든 방어력 증가 +10 및 이동 중 슈퍼 아머 효과를 갖게 된다.

위치와 위자드의 경우에는 같은 기술이 추가되었는데, 지진 IV 기술을 메인으로 하는 신속한 지진 혹은 번개의 진동을 사용할 수 있다. 신속한 지진은 신속의 주문 III를 서브 기술로 활용하는데, 치명타 확률 +50%, 적중률 +5%,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효과가 적용된다. 번개의 진동은 번개 사슬 IV를 조합하여, 적중률 +10%,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타격 성공 시 적 경직, 피격자에게 모든 속도가 줄어드는 감전 효과를 적용시킨다.

▲ 극 : 방패 진공을 메인 기술로 두고 있는 워리어의 신규 심화 기술


▲ 섬광 : 자세 돌리기 II를 메인 기술로 두고 있는 금수랑의 신규 심화 기술


▲ 지진 IV을 메인 기술로 두고 있는 위치&위자드의 신규 심화 기술


= 워리어의 신규 심화 기술 방패 내려치기 (출처 - 아크로스)



= 워리어의 신규 심화 기술 방패 올려 밀치기 (출처 - 언플)



= 금수랑의 신규 심화 기술 붕격 찌르기 (출처 - 헤이셋)



= 금수랑의 신규 심화 기술 신수의 발톱 (출처 - 헤이셋)



= 위치&위자드의 신규 심화 기술 번개의 진동 (출처 - 장의상)



= 위치&위자드의 신규 심화 기술 신속한 지진 (출처 - 장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