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에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천랑석 결정이 지급되고, 주말에는 축복받은 천부해방석과 독각대왕류 소모품, 봉마록 특별 보상 충전석 등 여러 보상으로 무장한 '가을맞이 특별 패키지'가 무료로 판매된다.

먼저,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일일도전 3종을 완료하면 완료한 일자만큼 '천랑석 결정 선택 쿠폰'이 지급된다. 결정은 화염, 바다, 대지, 생명, 자연, 번개 6종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으며, 2주간 일일도전을 매일 완료했다면 총 1400개의 결정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참고로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여가 인정되어 여러 캐릭터로 일일도전을 완료해도 추가로 카운팅 되지 않는다. 또한 일일도전 초기화 시간은 새벽 6시를 기준으로 하지만, 이벤트 미션 카운트는 새벽 5시를 기준으로 기록이 진행된다고 기재되어 있어 새벽 5시~6시 사이에 일일도전을 진행할 경우 막차를 탄 것이 아닌 첫 차를 탄 셈이므로 미리미리 일일도전을 완료해두자.

▲ 일일도전 3종을 완료한 일수만큼 천랑석 결정 100개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매주 금, 토, 일 저녁 9시 반부터 10시 사이에는 신석샵에서 가을맞이 특별 패키지를 0신석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맞이 특별 패키지는 봉마록 특별 보상 충전석 1개,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5개, 제천의 기운 1개, 독각대왕 소주 10개, 독각대왕 길운 3개, 명가 매운 만둣국 10개, 만림협곡 용봉탕 3개로 구성되어 있다.

쿠폰은 계정당 일 1회만 구입할 수 있으며, 4회 구매하면 보너스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서 가상세계, 개척자, 귀연, 달콤한 여행, 마고, 무영, 바리스타, 백의학자, 백화난만, 현사묘, 흑사풍까지 총 11종의 의상 중 원하는 것을 하나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의 판매 시간이 30분으로 짧은 편이라 알람을 맞춰두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전과 동일하다면 해당 시간이 되었을 때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나갔다가 들어와야 신석샵에서 물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행인 것은 지난 그 날이 오면 이벤트가 4일 판매, 2/4회 구매가 필요해 하루도 놓치면 안됐던 것에 반해 이번 패키지는 6일 동안 판매되므로 2회까지는 구매를 못했더라도 의상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 금/토/일 저녁 9시 반부터 10시까지 신석샵 이벤트 탭에서 가을맞이 특별 패키지를 무료로 판매한다


▲ 패키지 4회 구입 시 위 의상 중 원하는 것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