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콘솔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3월 11일, 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발매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MazM: 오페라의 유령'의 정식 발매일 발표와 함께 닌텐도 이숍의 상점 페이지 오픈, 공식 프로모션 무비 등 'MazM: 오페라의 유령'의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MazM: 오페라의 유령'은 MazM(맺음)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자 지난해 발매된 'MazM: 지킬앤 하이드'의 속편으로, 1910년 프랑스의 작가 가스통 르루의 유명 고딕 미스터리 호러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게임화한 작품이다.

19세기 말 프랑스의 벨 에포크 시대를 독특한 분위기로 그려낸 그래픽과 등장인물의 개성 있는 아트, 그리고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클래식 사운드가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오페라 극장을 술렁이게 한 '오페라의 유령'에 대한 진상을 직접 조사해나간다.

본 작품은 원작의 주요 스토리를 충실히 게임으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요소로서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가 등장하여, 원작 소설이나 뮤지컬 등으로 이미 '오페라의 유령'을 접한 사람도 신선한 감각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원작 소설과는 또 다른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MazM: 오페라의 유령'은 2021년 3월 25일(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이다. 또한 오늘(3월 11일, 목)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예약 판매 기간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