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layStation4, STEAM 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최신 정보로 961 프로덕션의 새 아이돌 '아야', 라이벌 유닛 ‘디아만트’의 MV 'Over Master', 스토리 PV를 공개했다.

◆ 새 라이벌 아이돌 '아야'


961 프로덕션에서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앞을 가로막는 라이벌로서 대형 유닛 ‘디아만트’가 등장한다. 과거작에도 등장한 레온, 시온 2명에 이어 새로운 아이돌 ‘아야’를 더한 961 프로의 세 명으로 유닛 ‘디아만트’를 결성했다.


◆ ‘디아만트’ MV 'Over Master' 공개 중




'디아만트'의 세 명이 부르는 961 프로의 명곡 'Over Master'의 MV가 공개되었다. 새 아이돌 아야가 노래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 스토리 PV 공개 중





이번 작품의 스토리를 소개하는 PV를 공개했다. 4개 브랜드 합동 유닛에 의한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새 아이돌 '코하쿠'와 '아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다.



◆ TOKYO GAME SHOW 스트리밍 결정!
10월 1일 20시부터 TOKYO GAME SHOW의 스트리밍이 결정되었다. 게스트 성우들과 스타마스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며, 테마송 'GR@TITUDE'도 공개된다.

출연자(예정)
이마이 아사미/미야케 마리에
미나미 사키/마루오카 와카나
사카가미 요조/쿠타라기 하야토


◆ 생방송 아카이브 공개 중
9월 13일 20시에 진행된 '스탈릿 리포트: 961 특집편'에서는 961 프로덕션의 새 아이돌 '아야'를 포함한 라이벌 유닛 ‘디아만트’의 멤버 소개와 스토리 PV를 공개했다.

아카이브 기간: 2021년 10월 12일까지



◆ PlayStation4용 라이브 게임 체험판 'Practice Session' 배포 중
본 무료 체험판에서는 전용 숏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신곡 'SESSION!'과 'Onegai! Cinderella', 'Spread the Wings!!' 총 3곡으로 라이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Unreal Engine 4이기에 가능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브 표현을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4용 무료 체험판 링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