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의 Nintendo Switch용 한국어 버전을 오는 11월 25일(목)에 발매한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은 칠요력 1206년. 내전 종식으로 새로운 시대의 고비를 맞은 거대 군사 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에서 《잿빛 기사》로 영웅으로 추앙받는 청년, '린 슈바르처'와 젊은 영웅들의 새로운 이야기의 막을 그려낸 작품이다. 본작에서는 토르즈 사관학교 리브스 제II분교라는 본교와는 달리 사연이 있는 귀족의 자제나 문제아, 외국인 등을 받아들인 낙오자들의 분교가 등장하며, 린은 이 곳에서 VII반 《특무과》의 담임을 맡게 된다.

치밀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 전개로 남녀 불문하고 일본 및 아시아에서 많은 게임 유저를 매료시키고, 작품을 거듭할수록 팬층을 넓혀가고 있는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 중 하나인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은 PS4 버전을 닌텐도 스위치에 맞도록 최적화했으며 고속 스킵 모드와 자동 전투 모드 등의 기능 탑재 및 코스튬이나 어태치 아이템 등의 추가 콘텐츠도 수록되었다.

마지막으로 섬의 궤적 III과 IV의 발매일을 발표하게 된, 클라우디드 레오파드의 인사말도 함께 공개되었다.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인사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 NS판, 그리고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 NS판/PC판의 발매를 기다려주신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를 11월 25일에,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를 12월 23일에 각각 발매합니다.

아시아 지역 여러분께 궤적 시리즈를 다양한 기종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큰 도전이었습니다. 줄곧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소중히 품고 2년간 시행착오를 겪으며 조금씩 발전해 왔지만 개발을 진행하는 한편 초조함과 더불어 시간만 흘렀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시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드디어 에레보니아 제국에서의 린 일행의 장대한 이야기를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저 감개무량합니다. 부디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따뜻한 목소리를 기다리겠습니다!


▲ 섬의 궤적 III 오피셜 트레일러
(출처: 유튜브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Official'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