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파트너클럽이자 프리미어리그 대표 클럽인 리버풀 FC(이하 리버풀), 첼시 FC(이하 첼시), 토트넘 훗스퍼 FC(이하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 소속 주요 선수들의 2023년 새해맞이 신년인사 동영상을 EA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리버풀의 △다르윈 누녜스(Darwin Núñez)와 클럽 수문장 △아드리안(Adrián San Miguel), 유망주 △하비 엘리엇(Harvey Elliott), △코스타스 치미카스(Kostas Tsimikas)가 건네온 새해 인사가 담겨있으며,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올리버 스킵(Oliver Skipp)과 △센터백 클레망 랑글레(Clément Lenglet), 첼시의 △브로야 (Armando Broja), △오바메양(Pierre-Emerick Aubameyang), △조르지뉴(Jorginho), 맨시티의 △오르테가(Stefan Ortega), △스콧 가슨(Scott Carson)의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토트넘 훗스퍼 레이디스 FC의 △몰리 바트립(Molly Bartrip)과 조소현이 등장하며, 맨체스터 시티 WFC의 △스텦 호튼(Steph Houghto), △로렌 햄프(Lauren Hemp)의 새해 인사도 포함되어 있다.

EA코리아는 이번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와 함께 리버풀, 첼시, 토트넘, 맨시티 선수들의 싸인 킷(Kit)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유튜브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한편, EA코리아는 현재 기간 한정으로 FIFA 23 FUT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 이벤트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울 래빗 킷(Kit)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서울 도심을 활보하는 검은 토끼를 표현하여 한국 설날을 기념하는 킷(Kit)으로 오버더피치와 함께 작업해 출시됐다. 스쿼트 구성 챌린지 이벤트는 FIFA 23 FUT 챌린지에 있는 조건을 모두 달성하는 스쿼드를 제작한 후 해당 스쿼드의 선수를 소모해 보상을 얻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2023년 1월 20일 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서울 래빗 킷은 FIFA 모바일에서도 19일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