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여름 이벤트

6월 2일부터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여름엔 수박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거점의 축제 진행 요원 NPC에게 이벤트 의뢰 2종을 수주한 후, 의뢰를 통해 얻은 수박 주스를 대거점 주민들에게 나누어주면 '[이벤트] 시원한 결정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주화는 찬란한 정화의 돌, 찬란한 승급석 가루, 해변 의자, 아기 천사 날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즐거움이 가득한 출석 체크'도 진행한다. 6월 2일부터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각 날짜별로 [사자의 달] 완전한 마나 결정 (10000), 티그리스 전투 물약 Ⅱ 3개, 찬란한 정화의 돌 1개 등을 지급한다. 엘리온 PC방에서 접속하는 경우 추가로 루미너스 랜덤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시원한 수박 주스를 제작하고 보상을 받자

▲ 6월 16일까지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 신규 1인 던전 혹한의 동굴 추가

44레벨 신규 1인 던전, 혹한의 동굴이 추가됐다. 혹한의 동굴의 권장 아이템 레벨은 475로, 희귀/영웅 등급 세트 장비 아이템과 함께 확률적으로 '옛 누스가르드 주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혹한의 동굴 보스는 '심판의 거인 이베아'로, 전투 시작 후 보스의 생명력이 줄어듦에따라 원형 얼음 감옥이 점점 좁아지게된다. 이때 얼음 감옥 밖으로 밀려나면 상당한 대미지를 입게 되는데, 보스가 넉백 공격을 자주 하기 때문에 체감 난이도는 기존 1인 던전인 엔트의 제단보다 훨씬 높은 편이다.


▲ 혹한의 동굴 보스, 심판의 거인 이베아



■ 옛 누스가르드 주화 교환, 중급 근위병 랭킹으로도 가능

이제 중급 근위병 랭킹 이상부터 명예의 승리 훈장으로 옛 누스가르드 주화를 교환할 수 있다. 옛 누스가르드 주화는 전설 아이템 제작의 핵심 재료인 '빛나는 파편 결속석'을 교환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으로, 명예 요구 점수가 낮아진만큼 더 많은 유저가 전설 장비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 중급 근위병도 명예의 승리 훈장을 통해 옛 누스가르드 주화를 교환할 수 있다



■ 6월 한정 루미너스, 안드로메다 자리 등장

6월 한정 신규 루미너스, 안드로메다 자리가 등장했다. 안드로메다 자리(4, 5등급)는 기어 상점의 신규 상품 '6월의 티그리스 큐브'에서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안드로메다 자리의 효과는 루미너스 전투 경험치 증가와 루미너스 전투 아이템 드롭율을 증가시켜주는 데 치중되어 있다. 만약 5등급 안드로메다 자리를 소환하여 루미너스 전투를 진행하면, 루미너스 전투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루미너스 전투에서 경험치/아이템 드롭율/골드 획득량 200% 효과를 받게 된다.


▲ 안드로메다 자리 스펙

▲ 신규 기어 상품 6월의 티그리스 큐브



■ 루미너스 별자리 수집 콘텐츠 추가

기존 루미너스 시스템에 별자리 수집 콘텐츠가 추가됐다. 사자자리, 천칭자리라는 두 개의 판에 보유하고 있는 루미너스 여러 개를 끼워넣는 방식으로, 끼워넣는 루미너스의 등급이 높을수록 캐릭터가 더 많은 추가 효과를 받게 된다. 참고로 별자리 판에 등록한 루미너스는 기존과 똑같이 소환이 가능하니 행여나 사라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사자자리의 효과를 최대로 받으려면 5등급 루미너스 4개가 필요하며, 천칭자리의 효과를 최대로 받으려면 5등급 루미너스 5개가 필요하다. 결국 별자리 수집을 모두 완성하려면 5등급 루미너스 9개가 필요한 셈이다. 모두 완성할 욕심이 없다면 4~5단계 루미너스를 섞는 것도 방법이다. 별자리 판 초기화에는 별도의 초기화 티켓이 필요한데, 이는 금일 (6월 2일) 우편을 통해 10장을 지급했다.

한편 5월 31일 오후 11시 5분 이전 4, 5등급 루미너스에 이별하기를 진행한 경우, 각각 빛나는 루미너스 조각 2개, 찬란한 루미너스 조각 2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6월 16일 오전 5시 50분 이전에 접속 시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6월 30일 오전 5시 50분 이내에 수령해야한다.


▲ 루미너스에 별자리 수집 콘텐츠가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