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 52번째 신규 캐릭터 '아디나(Adina)'를 공개했다.

낙천적인 점성술사인 '아디나'는 태양, 달, 별 등 고유 자원인 '천체'를 수정 구슬에 담아 각종 스킬들을 강화시켜 싸우는 실험체다.

'아디나'의 주요 스킬로는 ▲천체 소모시 이동 속도 증가, 천체 충전 효과, 일정 시간 내에 기본 공격을 맞출 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인 '별 읽기' ▲전방으로 관통 투사체를 발사해 상대에게 대미지를 입히고 태양, 달, 별 천체에 따라 추가 디버프 효과를 가하는 스킬 '루미너리' ▲삼각형 범위에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느리게 만든 뒤 천체에 따라 추가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인 '에스펙트' ▲지장 대상에 천체를 붙여 스킬 피해를 입힌 뒤 천체를 바닥에 떨궈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 '디센던트' ▲ 궁극기로는 같은 천체가 연속될 때 강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점성술사의 해석'으로 구성됐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선도 이루어졌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도 '보이스 챗'을 켜고 끌 수 있는 '캐릭터 선택 화면 팀 보이스 참여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여러 실험체에 대한 밸런스 개선 및 버그 수정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