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사 사장 미야카와 야스오)는 오늘(1일) 아이돌 리듬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를 한국에 정식 서비스 할 것을 발표하고 2019년 중 발매될 예정 임을 밝혔다.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 첫 출시되어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원소스 멀티 유즈되며 전세계에 많은 팬이 존재하는 세계적인 IP다. 2018년도 아시아 단독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티켓과 라이브뷰잉 티켓이 하루만에 매진되며, 국내 라이브뷰잉 티켓도 불과 몇분만에 매진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그런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중 처음으로 한국 포함 해외 각국에 동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게이머가 아이돌의 프로듀서가 되어 그들을 육성하고 인기 아이돌로 키워나가 '아이돌마스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리듬게임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에서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전작보다 더욱 뛰어난 카메라 워크를 통한 뮤직비디오 연출로 아이돌에 대한 애정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 게임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서비스 확정을 기념하여 초호화 성우진이 출연하는 생방송(링크)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 등록 일정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