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넥스트 스테이지(대표 강현우) 및 비주얼 다트(대표 이재윤)과 협력하여 9월 9일에 글로벌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Ultra Age)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패키지의 사전 예약을 9월 2일(목요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규모 인디 게임 개발사 넥스트 스테이지가 중심이 되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울트라 에이지는 인디 게임으로서는 보기 드문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과 뛰어난 액션성으로 국내외 여러 매체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게임이다. 적들의 공격을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동시에 여러 종류의 검을 실시간으로 바꿔가며 화려한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고, 쌓여있는 에너지를 폭발시켜 순간적으로 자신을 강화하는 ‘크리티컬 레이지’와 내구도가 떨어진 무기를 스스로 파괴하며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무기 파괴 공격’을 활용하여 강력한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패키지의 사전 예약 특전으로는 개발 과정에서 작성했던 다양한 스케치 및 컨셉 아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A5 사이즈의 컨셉 아트북이 제공된다. 수량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게임의 개발 과정에서 그려진 많은 컨셉 아트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빠르게 예약해야 할 것이다.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는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용으로 9월 9일에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울트라 에이지 특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