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텔



인텔 공인 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5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프로모션에서 관련 기사를 읽고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경품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구입 시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텔은 정품 CPU 구매를 통해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년 A/S 보증, 로젠 택배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이 제공된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의 정품 CPU 혜택은 CPU 박스 또는 완제품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Real CPU 홈페이지에 방문해 제품번호를 체크하고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인텔 공인 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정품 CPU는 구입혜택이 많으며 제품 A/S에만 유저 지원이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정품 CPU나 정품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유저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인텔 공인 대리점의 가장 큰 자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