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메신저 백 전문 패션 브랜드 TIMBUK2(팀벅2)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ASTRO Gaming(아스트로 게이밍)이 새로운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Timbuk2 x ASTRO Gaming' 스페셜 에디션으로 소개된 'The BP35 백팩'과 'CS03 크로스바디 슬링'은 여행 중심의 게이머와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가방 라인업이다. 금일(18일) 새롭게 공개된 소개 영상 속에는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활용법은 물론, 게이머들이 실생활 속에서 가방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례들이 담겼다.

CS03 슬링백은 기본적인 휴대 물품들과 스마트폰, 그리고 게임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까지 넉넉히 담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로 제작됐다. 내부는 전자 기기에 가해질 수 있는 외부 충격 방지를 위한 쿠션 재질이 적용됐으며, 여러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동시에 휴대할 수 있도록 전용 슬롯도 마련되어 있다. 가방 전면부에는 열쇠나 카드처럼 자주 꺼내는 물건들을 쉽게 담을 수 있도록 자석 방식의 포켓이 적용됐다.

'The BP35 백팩'은 게이밍 헤드셋과 노트북, 전용 컨트롤러 등 더 본격적인 게이밍 장비들을 동시에 담을 수 있는 장비다. 게이밍 장비를 수납하는 공간과는 별개로 신발이나 옷가지 등 여행에 필요한 물건들까지 동시에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여행을 사랑하고,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신상 'Timbuk2 x ASTRO Gaming' 가방은 아스트로 게이밍 공식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아스트로 게이밍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