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영웅 승급 재료, 인챈트에 필요한 주문서, 경험치 포션, 강화 재료 등 다양한 재료 부족에 시달리게 된다.

이런 경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재료가 나올 때까지 시공의 균열, 비경을 돌거나 상점에서 원하는 물품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재료를 충당할 수 있다.

승급 재료, 영웅 파편, 주문서, 그리고 때로는 룬스톤까지 판매하는 '상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 암시장

암시장에서는 1번에 8개의 물품이 등장한다. 영웅의 승급 재료, 인챈트 주문서, 포션, 강화 재료, 영웅 파편 등 대부분의 재료를 구입할 수 있으며, 부대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SR, SSR 등, 더 높은 등급의 재료들이 등장한다.

암시장의 물품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물품으로 교체된다. 5크리스탈을 소모하면 바로 교체된 다른 물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초기화 횟수는 하루 최대 30회까지 가능하다.

이곳에서 구입을 추천하는 물품은 고급 인챈트 주문서(SSR)와 승급 재료다. 특히 고급 인챈트 주문서는 암시장 외에는 SSR 장비를 분해해서 얻는 광휘 미스릴로 밖에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자주 암시장을 확인해서 인챈트 주문서를 확보해두어야 한다.



■ 명예

명예 탭에서는 아레나에서 얻은 명예점수를 이용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룬스톤, SR/SSR/랜덤 장신구 상자, 골든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물품들은 대부분 구입할 수 있는 수량이 제한되어 있다. 룬스톤과 SSR 장신구 상자는 한 달에 1번, SR 장신구 상자는 한 달에 2번, 골든 티켓은 1주에 1번으로 제한된다.

명예점수의 수량이 되는대로 룬스톤을 구입하고 그 이후 SSR 장신구 상자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 우정

우정 탭에서는 친구들끼리 주고받는 우정 포인트를 이용해 우정/골든 티켓과 빛나는 보석, 고급 망치/경험치 포션을 구입할 수 있다.

골든 티켓을 우선적으로 구입하되, 나머지 우정 코인으로는 영웅 친밀도를 올릴 수 있는 빛나는 보석을 추천한다.



■ 장비

장비 탭에서는 연금술로 장비를 분해해 얻는 미스릴, 광휘 미스릴을 이용해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미스릴은 SR 장비, 광휘 미스릴은 SSR 장비를 분해해야 얻을 수 있다.

딱히 구입을 추천하는 물품은 없으며, 필요에 따라 장비를 구입하거나 장비 돌파에 이용할 수 있는 무기의 혼을 구입해 사용하면 된다.



■ 기억

기억 탭에서는 기억 정수로 SSR 장비와 룬스톤을 구입할 수 있다. 기억 정수는 6성까지 돌파를 끝마친 영웅들의 기억 조각을 추출해 얻을 수 있다.

이곳의 물품들은 대부분 과금을 많이 한 유저들이나 게임을 몇 년 동안 꾸준히 즐긴 유저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장은 이용할 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