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단장 이성영) 리그오브레전드팀 K의 서포터 이정현 선수가 당분간 휴식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 K는 LOL월드 챔피언십 12-13우승을 통해 세계 챔피언으로 등극한 후 지난 25일 LOL 챔피언스리그 윈터 13-14 결승전에서 LOL챔피언스 사상 최초 18연승을 기록하며 최초 대회 2연속 우승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운 팀이다. 이정현 선수는 K의 서포터 포지션의 선수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정현 선수는 군 제대 후 바로 선수 생활을 하던 중 어린 시절부터 앓아왔던 지병이 재발하여 이로 인해 당분간 휴식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현 선수는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회복한 후 복귀할 예정으로 이에 따라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은 이정현 선수의 빈자리를 대신할 서포터를 공개 모집한다.

서포터 공개 모집의 참가신청은 1월 28일~2월6일까지 T1 홈페이지 이벤트신청 게시판에 양식대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T1 사무국은 “ 이정현 선수가 너무 훌륭한 선수라서 휴식을 만류할까 고민도 되었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에 휴식을 잘 취하고 돌아와서 선수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정현 선수는 앞으로도 T1 K소속으로 남을 것이며, 이정현 선수가 건강을 회복하고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 라고 말했다.